커피콘은 기업 임직원분들의 편의성과 만족도 향상을 위해 기업의 사내 카페 뿐만 아니라 기업이 지정한 사외카페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모바일 오더[Order] 서비스 입니다. 내 손안의 카페 커피콘을 우리 회사에서 만나보세요. 기다림 없는 즐거운 카페(커피) 생활이 시작됩니다.
커피콘 서비스 소개

커피콘 서비스 소개
커피콘 서비스에서 기업, 가맹점, 임직원의 관계

커피콘은 기업 환경과 카페 매장 운영을 동시에 고려한 언택트(Untact) 시대의 스마트한 임직원 전용 커피 오더(Order) 솔루션으로 사내카페에서 지역카페까지 원하는 매장만을 선택/통합 운영할 수 있습니다.

임직원에 대한 커피콘의 특장점
임직원과 함께하는 커피콘
커피콘은 바쁘고 분주한 출근길, 식사만 하기에 빠듯한 점심시간, 근무 중 커피 한 잔의 휴식이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음료를 미리 주문하여 보다 여유로운 시간을 만들어 줍니다. 내가 주문한 메뉴의 실시간 제조 상황을 확인하여 음료를 빠르고 정확하게 수령하고, 스탬프와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빠르고 간편한 주문, 결제 * 제조과정을 앱으로 확인하며 수령 * 스탬프, 쿠폰으로 다양한 혜택 제공

기업에 대한 커피콘의 특장점
기업과 함께하는 커피콘
커피콘과 함께하는 사내 카페 운영으로 기업 복지 혜택이 더욱 확장되어 임직원의 회사 생활 만족도가 높아지고 대외적으로는 기업의 긍정적 이미지 향상을 가져옵니다. 임직원 사용자 인증과 기업 정책에 맞는 예산 배정, 다양한 결제 방식 지원 등 사내 카페 관리/운영의 맞춤형 환경을 제공하며, 사용자 및 관리/운영자 모두에게 빠르고 편리한 효율적인 환경을 제공하여 업무 효율 증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기업 복지 혜택의 확장(만족도UP) * 긍정적 기업 이미지 향상 * 우리 기업만의 맞춤형 환경 제공 * 효율적인 근무시간 관리(업무 효율 증대)

가맹점에 대한 커피콘의 특장점
가맹점과 함께하는 커피콘
가맹점용 커피콘은 사용이 쉽고 휴대가 편리한 태블릿을 통해 주문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제조 과정을 고객에게 전송하여 직접적인 고객 응대 과정을 최소화하므로 업무 효율을 높입니다. 고객 혜택을 위한 우리 매장만의 쿠폰/스탬프 등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주문 정보에 대한 착오나 누락이 없기에 불필요한 지출과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정산 관리와 매출 분석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 포스, 키오스크, 진동벨 등 설비 불필요, 비용절감 효과 * 고객 응대 최소화로 업무 효율 증대 및 인건비 절감 * 우리 매장만의 쿠폰/스탬프 등 프로모션 제공 * 정확한 정산 관리와 매출 분석

짧은 기다림, 긴 여운
바쁘고 분주한 현대 생활 속에 커피콘은 고객과 가맹점주 모두에게 특별한 만족을 전해 줍니다.
커피콘 이용 순서 안내

1
커피콘 앱에서 이용할 카페를 선택한 후
원하는 메뉴를 주문한다.

2
커피콘 앱이 알려주는 제조진행 상태를
확인하며 카페에 방문한다.

3
주문한 메뉴를 수령한 후
여유롭게 즐긴다.
커피콘 이용안내
원하는 카페에서 원하는 메뉴를 원하는 시간에
빠르고 간편하게 음료 주문하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커피콘 앱 설치 및 사용 순서 안내
커피콘의 주요 기능
쉽고 편리한 커피콘의 주요 기능을 알아 보세요.
나만의 커피콘을 즐길 수 있어요.

커피콘의 스탬프/쿠폰 혜택

스탬프 카드 바로가기
스탬프를 모으면 쿠폰이 발급됩니다.

내 쿠폰 바로가기
내가 보유한 쿠폰을 확인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커피콘 도입 절차
기업, 임직원, 가맹점의 커피콘 서비스 제공 과정입니다.
커피콘 서비스 도입을 위한 절차 안내

1컨설팅
기업의 정책 환경과
카페 매장 운영 상황을 고려하여
적합한 서비스 모델을 제시해 드립니다.

2서비스 공급 계약
서비스에 대한 도입 검토
및 의사결정이 완료되면
서비스 공급 계약을 체결합니다.

3시스템 설정
서비스 이용 기업 계정 등록,
사용자 인증, 주문, 결제, 정산 등
시스템 설정이 진행됩니다.

4서비스 시작
임직원 및 카페 가맹점 앱 설치,
관리/운영자 페이지 설정 후
커피콘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커피콘과 함께하는 고객사
임직원의 복지를 위해 커피콘과 함께하는 기업입니다.
커피콘의 궁금한 점을 알려드립니다.
커피콘에 대한 기업과 임직원, 가맹점에서 궁금한 점을 알려드립니다.
수수료가 발생하나요?
기업에서 지불하실 수수료는 없습니다.
단, 사내카페를 기업에서 직접 운영하시는 경우, 서비스 이용료 형태의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가맹점=기업)
자세한 내용은 02-6953-7243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어플에 공지사항을 등록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등록 일자/등록 기간/공지 내용 3가지 항목을 운영 담당자님께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향후에는 공지사항 등록, 기간 지정 등의 기능을 관리자페이지에 제공할 예정입니다.
임직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커피콘 관리자 페이지의 회원관리 메뉴에서 관리자분께서 직접 수정 반영이 가능합니다. 수정 방법이 익숙하지 않으시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
도입절차가 얼마나 걸릴까요?
체계화된 도입 프로세스와 영업지원팀이 전담하여 빠르게 도입절차를 진행해드립니다. 서비스 도입에 대한 의사결정 완료 후 2~3일 내에 서비스 오픈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월 정산내역은 어떻게 확인이 가능한가요?
커피콘 관리자 페이지에서 가맹점/제휴사별 정산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내역을 엑셀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커피콘 매뉴얼이나 제안서를 받을 수 있을까요?
홈페이지에서 기본 소개서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으며, 매뉴얼이나 세부 제안서의 경우에는 운영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퇴사한 직원이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커피콘 관리자 페이지에서 해당 임직원 삭제처리 가능합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
복지차원에서 임직원에게 일부 금액을 지원하려고 합니다.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매월 정산내역을 통해 지급할 금액을 지정하여 지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의 예산 수준에 맞는 포인트를 대상자 별로 지급하는 형태로도 운영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본적으로 사내카페의 경우 회원 가입 후에 사내카페에 부여된 매장 코드 6자리를 입력하여 등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매장 코드는 사전에 안내된 매뉴얼 자료에 안내되어 있으며, 사내 카페 매장을 방문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기업의 정책에 따라 비회원 주문을 허용하는 경우에는, 회원가입 없이 매장 코드 6자리만을 등록 후에 이용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취소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앱 하단의 사용내역 메뉴에서 승인취소를 체크 후 조회 버튼을 누르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를 잘못했어요. 어떻게 취소하나요?
해당 매장에 전화하셔서 '결제를 잘못 했습니다. 취소 부탁드립니다. 결제번호는 OOO입니다'라고 말씀 하시면 됩니다. 가맹점과 직접 통화가 안되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커피콘에 접속하면 home화면 말고 다른 화면을 나오게 할 수는 없나요?
우측 상단 더보기를 누르신 후 '시작 화면 설정하기'를 누르시면 즐겨찾는메뉴/일반메뉴목록/매장목록 등 내가 원하는 시작 화면이 나오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는 메뉴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신 후 '즐겨찾는 메뉴 추가하기 +'를 누르시면 등록 됩니다.
적용된 매장을 바꾸고 싶어요.
home 화면에서 café 카테고리를 눌러 원하시는 매장을 선택하시거나 coffeecon 아래에 있는 매장명을 눌러 다른 매장을 선택하시면 변경이 됩니다.
café info(매장정보)를 누르면 하나밖에 안떠요. 다른 매장의 정보도 보고싶어요.
매장정보는 현재 이용중인 매장의 정보만 나타내고 있습니다. 다른 매장의 정보를 원하실 경우 매장을 변경하셔야 됩니다. 여러 개의 매장이 등록되어 있는 경우에는, home 화면에서 café 카페고리를 누르시면 전체 매장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내받은 가입 방식이 아닌 다른 방법으로 가입시 어떻게 어플을 사용하나요?
가입한 아이디로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에 더보기(세개의 점)를 선택합니다. 매장코드입력 메뉴 선택 후 해당 기업의 매장 코드를 입력하면 정상적으로 어플 사용 가능합니다.
커피콘을 계속 사용중이었는데 갑자기 로그아웃이 되면서 재가입 및 비밀번호 찾기가 안되는데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로 회사명/사번/성함/연락처를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매장코드 입력 후 사번 입력시 잘못된 사번이라 나오면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지 않는데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확인하여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커피콘 메인 화면에서 더보기 > 내정보 > 비밀번호 변경(수정)의 절차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결제 취소 어떻게 하나요?
태블릿에서 총주문내역 > 취소할 주문 건 > 주문 취소 순서로 진행 하시면 됩니다.
취소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앱 하단의 사용내역에서 승인취소를 체크 후 조회 버튼을 누르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 수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메뉴 순서 조정/베스트 메뉴 관리/판매 상태는 어플에서 수정 가능하며, 메뉴 수정/등록/삭제는 웹페이지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를 해야 하는데 취소가 불가능한 상황일 경우에는 어떻게 취소를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하여 취소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메뉴를 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커피콘 관리자 페이지의 스마트오더 > 스마트오더 메뉴 관리에 설정 및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계좌가 변경이 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변경된 계좌 정보를 운영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신속하게 변경처리 해드리겠습니다.
서비스 도입의 특장점을 알려주세요.
언택트시대에 스마트한 주문 접수 시스템을 활용하여 인건비 절감, 오주문 감소, 만족도 상승, 매장 인기도 상승, 마케팅 판매(쿠폰, 이벤트, 적립 등), 매출 증대, 매출 분석 등 다양한 특장점이 있습니다.
저희 매장은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설정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가맹점 app에서 상단의 메뉴바의 브레이크타임 기능을 누르시면 설정이 가능합니다.
빠르게 소진되는 메뉴가 있는데 그럴때는 임직원들의 주문을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가맹점 app에서 상품 메뉴관리를 누르시면 해당 상품을 품절 처리 및 삭제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휴일인데 임직원들이 주문한 내역이 있습니다.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오더 관리 > 내역 선택 > 우측 상단 주문취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커피콘 가입 관련하여 제안서나 상담을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커피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상담을 신청해 주시거나,
고객센터 대표번호 02-6953-7296 또는 010-2064-4355, hy.kim@bridgem.co.kr 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스마트 오더 기능은 어떻게 사용하는건가요?
스마트 오더 기능은 커피콘 앱에서 이용할 매장(카페)을 선택한 후 원하는 메뉴를 주문합니다. 메뉴 주문 후에는 커피콘 앱의 PUSH 메시지나 상태값 변경 알림 등을 통해 제조(진행) 상태 값을 확인하고, 카페 방문 후 주문한 메뉴를 수령합니다.
수수료가 발생하나요?
기업에서 지불하실 수수료는 없습니다.
단, 사내카페를 기업에서 직접 운영하시는 경우, 서비스 이용료 형태의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가맹점=기업)
자세한 내용은 02-6953-7243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어플에 공지사항을 등록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등록 일자/등록 기간/공지 내용 3가지 항목을 운영 담당자님께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향후에는 공지사항 등록, 기간 지정 등의 기능을 관리자페이지에 제공할 예정입니다.
임직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커피콘 관리자 페이지의 회원관리 메뉴에서 관리자분께서 직접 수정 반영이 가능합니다. 수정 방법이 익숙하지 않으시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
도입절차가 얼마나 걸릴까요?
체계화된 도입 프로세스와 영업지원팀이 전담하여 빠르게 도입절차를 진행해드립니다. 서비스 도입에 대한 의사결정 완료 후 2~3일 내에 서비스 오픈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월 정산내역은 어떻게 확인이 가능한가요?
커피콘 관리자 페이지에서 가맹점/제휴사별 정산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내역을 엑셀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커피콘 매뉴얼이나 제안서를 받을 수 있을까요?
홈페이지에서 기본 소개서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으며, 매뉴얼이나 세부 제안서의 경우에는 운영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퇴사한 직원이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커피콘 관리자 페이지에서 해당 임직원 삭제처리 가능합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
복지차원에서 임직원에게 일부 금액을 지원하려고 합니다.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매월 정산내역을 통해 지급할 금액을 지정하여 지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의 예산 수준에 맞는 포인트를 대상자 별로 지급하는 형태로도 운영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본적으로 사내카페의 경우 회원 가입 후에 사내카페에 부여된 매장 코드 6자리를 입력하여 등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매장 코드는 사전에 안내된 매뉴얼 자료에 안내되어 있으며, 사내 카페 매장을 방문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기업의 정책에 따라 비회원 주문을 허용하는 경우에는, 회원가입 없이 매장 코드 6자리만을 등록 후에 이용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취소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앱 하단의 사용내역 메뉴에서 승인취소를 체크 후 조회 버튼을 누르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를 잘못했어요. 어떻게 취소하나요?
해당 매장에 전화하셔서 '결제를 잘못 했습니다. 취소 부탁드립니다. 결제번호는 OOO입니다'라고 말씀 하시면 됩니다. 가맹점과 직접 통화가 안되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커피콘에 접속하면 home화면 말고 다른 화면을 나오게 할 수는 없나요?
우측 상단 더보기를 누르신 후 '시작 화면 설정하기'를 누르시면 즐겨찾는메뉴/일반메뉴목록/매장목록 등 내가 원하는 시작 화면이 나오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는 메뉴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신 후 '즐겨찾는 메뉴 추가하기 +'를 누르시면 등록 됩니다.
적용된 매장을 바꾸고 싶어요.
home 화면에서 café 카테고리를 눌러 원하시는 매장을 선택하시거나 coffeecon 아래에 있는 매장명을 눌러 다른 매장을 선택하시면 변경이 됩니다.
café info(매장정보)를 누르면 하나밖에 안떠요. 다른 매장의 정보도 보고싶어요.
매장정보는 현재 이용중인 매장의 정보만 나타내고 있습니다. 다른 매장의 정보를 원하실 경우 매장을 변경하셔야 됩니다. 여러 개의 매장이 등록되어 있는 경우에는, home 화면에서 café 카페고리를 누르시면 전체 매장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내받은 가입 방식이 아닌 다른 방법으로 가입시 어떻게 어플을 사용하나요?
가입한 아이디로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에 더보기(세개의 점)를 선택합니다. 매장코드입력 메뉴 선택 후 해당 기업의 매장 코드를 입력하면 정상적으로 어플 사용 가능합니다.
커피콘을 계속 사용중이었는데 갑자기 로그아웃이 되면서 재가입 및 비밀번호 찾기가 안되는데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로 회사명/사번/성함/연락처를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매장코드 입력 후 사번 입력시 잘못된 사번이라 나오면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지 않는데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확인하여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커피콘 메인 화면에서 더보기 > 내정보 > 비밀번호 변경(수정)의 절차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결제 취소 어떻게 하나요?
태블릿에서 총주문내역 > 취소할 주문 건 > 주문 취소 순서로 진행 하시면 됩니다.
취소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앱 하단의 사용내역에서 승인취소를 체크 후 조회 버튼을 누르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 수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메뉴 순서 조정/베스트 메뉴 관리/판매 상태는 어플에서 수정 가능하며, 메뉴 수정/등록/삭제는 웹페이지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를 해야 하는데 취소가 불가능한 상황일 경우에는 어떻게 취소를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하여 취소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메뉴를 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커피콘 관리자 페이지의 스마트오더 > 스마트오더 메뉴 관리에 설정 및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계좌가 변경이 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변경된 계좌 정보를 운영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신속하게 변경처리 해드리겠습니다.
서비스 도입의 특장점을 알려주세요.
언택트시대에 스마트한 주문 접수 시스템을 활용하여 인건비 절감, 오주문 감소, 만족도 상승, 매장 인기도 상승, 마케팅 판매(쿠폰, 이벤트, 적립 등), 매출 증대, 매출 분석 등 다양한 특장점이 있습니다.
저희 매장은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설정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가맹점 app에서 상단의 메뉴바의 브레이크타임 기능을 누르시면 설정이 가능합니다.
빠르게 소진되는 메뉴가 있는데 그럴때는 임직원들의 주문을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가맹점 app에서 상품 메뉴관리를 누르시면 해당 상품을 품절 처리 및 삭제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휴일인데 임직원들이 주문한 내역이 있습니다.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오더 관리 > 내역 선택 > 우측 상단 주문취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커피콘 가입 관련하여 제안서나 상담을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커피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상담을 신청해 주시거나,
고객센터 대표번호 02-6953-7296 또는 010-2064-4355, hy.kim@bridgem.co.kr 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스마트 오더 기능은 어떻게 사용하는건가요?
스마트 오더 기능은 커피콘 앱에서 이용할 매장(카페)을 선택한 후 원하는 메뉴를 주문합니다. 메뉴 주문 후에는 커피콘 앱의 PUSH 메시지나 상태값 변경 알림 등을 통해 제조(진행) 상태 값을 확인하고, 카페 방문 후 주문한 메뉴를 수령합니다.
내 손안의 카페
커피콘 오더[Order]와 함께 하세요.
커피콘 고객센터 안내
-
고객센터 연락처
02-6953-7243
-
서비스 담당자 연락처
010-2064-4355
-
문의 이메일
hy.kim@bridgem.co.kr
-
운영 시간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1:30 ~ 12 : 30) 주말 • 공휴일 휴무
커피콘 서비스 문의
커피콘 서비스에 대한 문의사항을 등록하시면 담당자가 연락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