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콘 홈페이지는 가로모드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휴대폰을 사용하며 커피 마시는 여자
커피 마시며 웃는 직원들
커피잔과 커피콘 모바일 앱

커피콘

내 손 안의 카페 커피콘[ 임직원 카페 오더 솔루션 ]

기업과 임직원, 카페 모두를 위한
언택트[untact] 서비스

사내카페에서 지역카페까지
원하는 매장에 대한 선택/통합 운영

* F11을 누르면 전체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Scroll down

커피콘 서비스 소개

커피콘 엠블럼

커피콘은 기업 임직원분들의 편의성과 만족도 향상을 위해 기업의 사내 카페 뿐만 아니라 기업이 지정한 사외카페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모바일 오더[Order] 서비스 입니다. 내 손안의 카페 커피콘을 우리 회사에서 만나보세요. 기다림 없는 즐거운 카페(커피) 생활이 시작됩니다.

커피콘 모바일 앱 사용 이미지

커피콘 서비스 소개

커피콘 서비스에서 기업, 가맹점, 임직원의 관계

기업, 가맹점, 임직원 서비스 관계도

커피콘은 기업 환경과 카페 매장 운영을 동시에 고려한 언택트(Untact) 시대의 스마트한 임직원 전용 커피 오더(Order) 솔루션으로 사내카페에서 지역카페까지 원하는 매장만을 선택/통합 운영할 수 있습니다.

기업 건물과 카페 매장 이미지

임직원에 대한 커피콘의 특장점

임직원과 함께하는 커피콘

커피콘은 바쁘고 분주한 출근길, 식사만 하기에 빠듯한 점심시간, 근무 중 커피 한 잔의 휴식이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음료를 미리 주문하여 보다 여유로운 시간을 만들어 줍니다. 내가 주문한 메뉴의 실시간 제조 상황을 확인하여 음료를 빠르고 정확하게 수령하고, 스탬프와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빠르고 간편한 주문, 결제 * 제조과정을 앱으로 확인하며 수령 * 스탬프, 쿠폰으로 다양한 혜택 제공

사무실 책상에 앉아있는 직원 이미지

기업에 대한 커피콘의 특장점

기업과 함께하는 커피콘

커피콘과 함께하는 사내 카페 운영으로 기업 복지 혜택이 더욱 확장되어 임직원의 회사 생활 만족도가 높아지고 대외적으로는 기업의 긍정적 이미지 향상을 가져옵니다. 임직원 사용자 인증과 기업 정책에 맞는 예산 배정, 다양한 결제 방식 지원 등 사내 카페 관리/운영의 맞춤형 환경을 제공하며, 사용자 및 관리/운영자 모두에게 빠르고 편리한 효율적인 환경을 제공하여 업무 효율 증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기업 복지 혜택의 확장(만족도UP) * 긍정적 기업 이미지 향상 * 우리 기업만의 맞춤형 환경 제공 * 효율적인 근무시간 관리(업무 효율 증대)

고층 빌딩 이미지

가맹점에 대한 커피콘의 특장점

가맹점과 함께하는 커피콘

가맹점용 커피콘은 사용이 쉽고 휴대가 편리한 태블릿을 통해 주문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제조 과정을 고객에게 전송하여 직접적인 고객 응대 과정을 최소화하므로 업무 효율을 높입니다. 고객 혜택을 위한 우리 매장만의 쿠폰/스탬프 등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주문 정보에 대한 착오나 누락이 없기에 불필요한 지출과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정산 관리와 매출 분석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 포스, 키오스크, 진동벨 등 설비 불필요, 비용절감 효과 * 고객 응대 최소화로 업무 효율 증대 및 인건비 절감 * 우리 매장만의 쿠폰/스탬프 등 프로모션 제공 * 정확한 정산 관리와 매출 분석

음료 픽업대에서 매장 직원과 손님 이미지

짧은 기다림, 긴 여운

바쁘고 분주한 현대 생활 속에 커피콘은 고객과 가맹점주 모두에게 특별한 만족을 전해 줍니다.

커피콘 이용 순서 안내

커피콘 앱으로 메뉴 주문

1 커피콘 앱에서 이용할 카페를 선택한 후
원하는 메뉴를 주문한다.

주문한 매장 방문

2 커피콘 앱이 알려주는 제조진행 상태를
확인하며 카페에 방문한다.

주문한 메뉴 수령

3 주문한 메뉴를 수령한 후
여유롭게 즐긴다.

커피콘 이용안내

원하는 카페에서 원하는 메뉴를 원하는 시간에
빠르고 간편하게 음료 주문하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커피콘 앱 설치 및 사용 순서 안내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에서 커피콘 앱 검색
커피콘 앱 홈 화면
커피콘 앱 매장 목록 화면
커피콘 앱 메뉴 목록 화면
커피콘 앱 메뉴 상세 설명 및 옵션 선택 화면
커피콘 앱 결제하기 화면
커피콘 앱 결제 완료 화면

Step01

앱스토어/구글플레이에서 ‘커피콘’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한다.

Step02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앱을 사용한다.

Step03

홈 화면에서 ‘Cafe’ 메뉴를 선택한 후
원하는 매장을 이용한다.

Step04

이용 매장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한다.

Step05

선택한 메뉴의 옵션, 수량을 입력 후
장바구니에 담거나 바로 주문한다.

Step06

주문 내역을 확인 후 결제한다.

Step07

결제 완료 후 매장을 방문하여
주문 메뉴를 수령한다.

커피콘의 주요 기능

쉽고 편리한 커피콘의 주요 기능을 알아 보세요.
나만의 커피콘을 즐길 수 있어요.

커피콘 앱 메뉴 설명

커피콘의 스탬프/쿠폰 혜택

커피콘 스탬프 카드 화면

스탬프 카드 바로가기

스탬프를 모으면 쿠폰이 발급됩니다.

커피콘 내 쿠폰함 화면

내 쿠폰 바로가기

내가 보유한 쿠폰을 확인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커피콘 도입 절차

기업, 임직원, 가맹점의 커피콘 서비스 제공 과정입니다.

커피콘 서비스 도입을 위한 절차 안내

프리젠테이션 중인 직원

1컨설팅

기업의 정책 환경과
카페 매장 운영 상황을 고려하여
적합한 서비스 모델을 제시해 드립니다.

마주보고 악수하는 두 사람

2서비스 공급 계약

서비스에 대한 도입 검토
및 의사결정이 완료되면
서비스 공급 계약을 체결합니다.

시스템 구성을 위해 일하는 사람들

3시스템 설정

서비스 이용 기업 계정 등록,
사용자 인증, 주문, 결제, 정산 등
시스템 설정이 진행됩니다.

커피콘 앱으로 주문 후 매장 방문

4서비스 시작

임직원 및 카페 가맹점 앱 설치,
관리/운영자 페이지 설정 후
커피콘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커피콘과 함께하는 고객사

임직원의 복지를 위해 커피콘과 함께하는 기업입니다.

커피콘의 궁금한 점을 알려드립니다.

커피콘에 대한 기업과 임직원, 가맹점에서 궁금한 점을 알려드립니다.

  • 전체
  • 기업
  • 임직원
  • 가맹점
  • 기타

수수료가 발생하나요?

기업에서 지불하실 수수료는 없습니다.
단, 사내카페를 기업에서 직접 운영하시는 경우, 서비스 이용료 형태의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가맹점=기업)
자세한 내용은 02-6953-7243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어플에 공지사항을 등록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등록 일자/등록 기간/공지 내용 3가지 항목을 운영 담당자님께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향후에는 공지사항 등록, 기간 지정 등의 기능을 관리자페이지에 제공할 예정입니다.

임직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커피콘 관리자 페이지의 회원관리 메뉴에서 관리자분께서 직접 수정 반영이 가능합니다. 수정 방법이 익숙하지 않으시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

도입절차가 얼마나 걸릴까요?

체계화된 도입 프로세스와 영업지원팀이 전담하여 빠르게 도입절차를 진행해드립니다. 서비스 도입에 대한 의사결정 완료 후 2~3일 내에 서비스 오픈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월 정산내역은 어떻게 확인이 가능한가요?

커피콘 관리자 페이지에서 가맹점/제휴사별 정산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내역을 엑셀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커피콘 매뉴얼이나 제안서를 받을 수 있을까요?

홈페이지에서 기본 소개서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으며, 매뉴얼이나 세부 제안서의 경우에는 운영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퇴사한 직원이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커피콘 관리자 페이지에서 해당 임직원 삭제처리 가능합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

복지차원에서 임직원에게 일부 금액을 지원하려고 합니다.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매월 정산내역을 통해 지급할 금액을 지정하여 지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의 예산 수준에 맞는 포인트를 대상자 별로 지급하는 형태로도 운영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본적으로 사내카페의 경우 회원 가입 후에 사내카페에 부여된 매장 코드 6자리를 입력하여 등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매장 코드는 사전에 안내된 매뉴얼 자료에 안내되어 있으며, 사내 카페 매장을 방문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기업의 정책에 따라 비회원 주문을 허용하는 경우에는, 회원가입 없이 매장 코드 6자리만을 등록 후에 이용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취소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앱 하단의 사용내역 메뉴에서 승인취소를 체크 후 조회 버튼을 누르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를 잘못했어요. 어떻게 취소하나요?

해당 매장에 전화하셔서 '결제를 잘못 했습니다. 취소 부탁드립니다. 결제번호는 OOO입니다'라고 말씀 하시면 됩니다. 가맹점과 직접 통화가 안되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커피콘에 접속하면 home화면 말고 다른 화면을 나오게 할 수는 없나요?

우측 상단 더보기를 누르신 후 '시작 화면 설정하기'를 누르시면 즐겨찾는메뉴/일반메뉴목록/매장목록 등 내가 원하는 시작 화면이 나오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는 메뉴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신 후 '즐겨찾는 메뉴 추가하기 +'를 누르시면 등록 됩니다.

적용된 매장을 바꾸고 싶어요.

home 화면에서 café 카테고리를 눌러 원하시는 매장을 선택하시거나 coffeecon 아래에 있는 매장명을 눌러 다른 매장을 선택하시면 변경이 됩니다.

café info(매장정보)를 누르면 하나밖에 안떠요. 다른 매장의 정보도 보고싶어요.

매장정보는 현재 이용중인 매장의 정보만 나타내고 있습니다. 다른 매장의 정보를 원하실 경우 매장을 변경하셔야 됩니다. 여러 개의 매장이 등록되어 있는 경우에는, home 화면에서 café 카페고리를 누르시면 전체 매장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내받은 가입 방식이 아닌 다른 방법으로 가입시 어떻게 어플을 사용하나요?

가입한 아이디로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에 더보기(세개의 점)를 선택합니다. 매장코드입력 메뉴 선택 후 해당 기업의 매장 코드를 입력하면 정상적으로 어플 사용 가능합니다.

커피콘을 계속 사용중이었는데 갑자기 로그아웃이 되면서 재가입 및 비밀번호 찾기가 안되는데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로 회사명/사번/성함/연락처를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매장코드 입력 후 사번 입력시 잘못된 사번이라 나오면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지 않는데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확인하여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커피콘 메인 화면에서 더보기 > 내정보 > 비밀번호 변경(수정)의 절차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결제 취소 어떻게 하나요?

태블릿에서 총주문내역 > 취소할 주문 건 > 주문 취소 순서로 진행 하시면 됩니다.

취소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앱 하단의 사용내역에서 승인취소를 체크 후 조회 버튼을 누르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 수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메뉴 순서 조정/베스트 메뉴 관리/판매 상태는 어플에서 수정 가능하며, 메뉴 수정/등록/삭제는 웹페이지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를 해야 하는데 취소가 불가능한 상황일 경우에는 어떻게 취소를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하여 취소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메뉴를 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커피콘 관리자 페이지의 스마트오더 > 스마트오더 메뉴 관리에 설정 및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계좌가 변경이 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변경된 계좌 정보를 운영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신속하게 변경처리 해드리겠습니다.

서비스 도입의 특장점을 알려주세요.

언택트시대에 스마트한 주문 접수 시스템을 활용하여 인건비 절감, 오주문 감소, 만족도 상승, 매장 인기도 상승, 마케팅 판매(쿠폰, 이벤트, 적립 등), 매출 증대, 매출 분석 등 다양한 특장점이 있습니다.

저희 매장은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설정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가맹점 app에서 상단의 메뉴바의 브레이크타임 기능을 누르시면 설정이 가능합니다.

빠르게 소진되는 메뉴가 있는데 그럴때는 임직원들의 주문을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가맹점 app에서 상품 메뉴관리를 누르시면 해당 상품을 품절 처리 및 삭제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휴일인데 임직원들이 주문한 내역이 있습니다.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오더 관리 > 내역 선택 > 우측 상단 주문취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커피콘 가입 관련하여 제안서나 상담을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커피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상담을 신청해 주시거나,
고객센터 대표번호 02-6953-7296 또는 010-2064-4355, hy.kim@bridgem.co.kr 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스마트 오더 기능은 어떻게 사용하는건가요?

스마트 오더 기능은 커피콘 앱에서 이용할 매장(카페)을 선택한 후 원하는 메뉴를 주문합니다. 메뉴 주문 후에는 커피콘 앱의 PUSH 메시지나 상태값 변경 알림 등을 통해 제조(진행) 상태 값을 확인하고, 카페 방문 후 주문한 메뉴를 수령합니다.

수수료가 발생하나요?

기업에서 지불하실 수수료는 없습니다.
단, 사내카페를 기업에서 직접 운영하시는 경우, 서비스 이용료 형태의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가맹점=기업)
자세한 내용은 02-6953-7243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어플에 공지사항을 등록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등록 일자/등록 기간/공지 내용 3가지 항목을 운영 담당자님께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향후에는 공지사항 등록, 기간 지정 등의 기능을 관리자페이지에 제공할 예정입니다.

임직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커피콘 관리자 페이지의 회원관리 메뉴에서 관리자분께서 직접 수정 반영이 가능합니다. 수정 방법이 익숙하지 않으시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

도입절차가 얼마나 걸릴까요?

체계화된 도입 프로세스와 영업지원팀이 전담하여 빠르게 도입절차를 진행해드립니다. 서비스 도입에 대한 의사결정 완료 후 2~3일 내에 서비스 오픈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월 정산내역은 어떻게 확인이 가능한가요?

커피콘 관리자 페이지에서 가맹점/제휴사별 정산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내역을 엑셀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커피콘 매뉴얼이나 제안서를 받을 수 있을까요?

홈페이지에서 기본 소개서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으며, 매뉴얼이나 세부 제안서의 경우에는 운영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퇴사한 직원이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커피콘 관리자 페이지에서 해당 임직원 삭제처리 가능합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

복지차원에서 임직원에게 일부 금액을 지원하려고 합니다.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매월 정산내역을 통해 지급할 금액을 지정하여 지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의 예산 수준에 맞는 포인트를 대상자 별로 지급하는 형태로도 운영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본적으로 사내카페의 경우 회원 가입 후에 사내카페에 부여된 매장 코드 6자리를 입력하여 등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매장 코드는 사전에 안내된 매뉴얼 자료에 안내되어 있으며, 사내 카페 매장을 방문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기업의 정책에 따라 비회원 주문을 허용하는 경우에는, 회원가입 없이 매장 코드 6자리만을 등록 후에 이용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취소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앱 하단의 사용내역 메뉴에서 승인취소를 체크 후 조회 버튼을 누르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를 잘못했어요. 어떻게 취소하나요?

해당 매장에 전화하셔서 '결제를 잘못 했습니다. 취소 부탁드립니다. 결제번호는 OOO입니다'라고 말씀 하시면 됩니다. 가맹점과 직접 통화가 안되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커피콘에 접속하면 home화면 말고 다른 화면을 나오게 할 수는 없나요?

우측 상단 더보기를 누르신 후 '시작 화면 설정하기'를 누르시면 즐겨찾는메뉴/일반메뉴목록/매장목록 등 내가 원하는 시작 화면이 나오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는 메뉴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신 후 '즐겨찾는 메뉴 추가하기 +'를 누르시면 등록 됩니다.

적용된 매장을 바꾸고 싶어요.

home 화면에서 café 카테고리를 눌러 원하시는 매장을 선택하시거나 coffeecon 아래에 있는 매장명을 눌러 다른 매장을 선택하시면 변경이 됩니다.

café info(매장정보)를 누르면 하나밖에 안떠요. 다른 매장의 정보도 보고싶어요.

매장정보는 현재 이용중인 매장의 정보만 나타내고 있습니다. 다른 매장의 정보를 원하실 경우 매장을 변경하셔야 됩니다. 여러 개의 매장이 등록되어 있는 경우에는, home 화면에서 café 카페고리를 누르시면 전체 매장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내받은 가입 방식이 아닌 다른 방법으로 가입시 어떻게 어플을 사용하나요?

가입한 아이디로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에 더보기(세개의 점)를 선택합니다. 매장코드입력 메뉴 선택 후 해당 기업의 매장 코드를 입력하면 정상적으로 어플 사용 가능합니다.

커피콘을 계속 사용중이었는데 갑자기 로그아웃이 되면서 재가입 및 비밀번호 찾기가 안되는데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로 회사명/사번/성함/연락처를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매장코드 입력 후 사번 입력시 잘못된 사번이라 나오면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지 않는데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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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커피콘 메인 화면에서 더보기 > 내정보 > 비밀번호 변경(수정)의 절차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결제 취소 어떻게 하나요?

태블릿에서 총주문내역 > 취소할 주문 건 > 주문 취소 순서로 진행 하시면 됩니다.

취소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앱 하단의 사용내역에서 승인취소를 체크 후 조회 버튼을 누르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 수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메뉴 순서 조정/베스트 메뉴 관리/판매 상태는 어플에서 수정 가능하며, 메뉴 수정/등록/삭제는 웹페이지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를 해야 하는데 취소가 불가능한 상황일 경우에는 어떻게 취소를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하여 취소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메뉴를 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커피콘 관리자 페이지의 스마트오더 > 스마트오더 메뉴 관리에 설정 및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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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택트시대에 스마트한 주문 접수 시스템을 활용하여 인건비 절감, 오주문 감소, 만족도 상승, 매장 인기도 상승, 마케팅 판매(쿠폰, 이벤트, 적립 등), 매출 증대, 매출 분석 등 다양한 특장점이 있습니다.

저희 매장은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설정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가맹점 app에서 상단의 메뉴바의 브레이크타임 기능을 누르시면 설정이 가능합니다.

빠르게 소진되는 메뉴가 있는데 그럴때는 임직원들의 주문을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가맹점 app에서 상품 메뉴관리를 누르시면 해당 상품을 품절 처리 및 삭제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휴일인데 임직원들이 주문한 내역이 있습니다.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오더 관리 > 내역 선택 > 우측 상단 주문취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커피콘 가입 관련하여 제안서나 상담을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커피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상담을 신청해 주시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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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오더 기능은 어떻게 사용하는건가요?

스마트 오더 기능은 커피콘 앱에서 이용할 매장(카페)을 선택한 후 원하는 메뉴를 주문합니다. 메뉴 주문 후에는 커피콘 앱의 PUSH 메시지나 상태값 변경 알림 등을 통해 제조(진행) 상태 값을 확인하고, 카페 방문 후 주문한 메뉴를 수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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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1:30 ~ 12 : 30) 주말 • 공휴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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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귀하께서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제 2 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회원서비스 및 제휴사를 통해 이용자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하시고자 할 경우 다음의 정보를 입력해주셔야 하며 선택항목을 입력하시지 않았다 하여 서비스 이용에 제한은 없습니다.

1. 회원 가입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1) 필수항목 : 이메일주소(로그인 ID), 이름(닉네임),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2) 선택항목 : 성별, 생년월일
2. 주문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1) 필수항목 : 주문요청사항
3. 유료서비스 이용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1) 회원 가입 시 수집한 정보와 동일

2) 결제방법에 따라 결제창에 입력하는 개인정보는 결제대행사에 기록될 뿐 회사에 기록되지 않음    
4. 상품 또는 용역 결제대금 출금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1) 은행명, 계좌번호
5.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과정에서의 자동생성 정보
1)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정보, 결제기록, 이용정지기록, 기기고유번호(디바이스 아이디 또는 IMEI)
6. 고객문의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1) 제휴/광고문의 : 문의종류 선택, 업체명, 담당자명, 전화번호, 주소,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내용

2) 오류/기타문의 : 문의종류 선택, 작성자명,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내용

3) 업체등록요청 : 업체분야, 업체명, 전화번호, 내용
7. 이벤트 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 등 마케팅 목적으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1) 스마트폰 등 단말기 주소록 내에 저장된 연락처 정보(제3자의 전화번호, 이름), 이름(닉네임), 휴대폰번호

제 3 조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귀하"께서는 ‘제2조(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상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해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거부하는 경우, 회원서비스 이용을 위한 회원가입이 불가하거나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법령에 따라 이와 같은 동의 없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정보통신서비스(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정보통신서비스를 말합니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을 이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 · 기술 적인 사유로 통상적인 동의를 받는 것이 뚜렷하게 곤란한 경우

2.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제 4 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목적이 변경될 경우에는 사전에 이용자의 동의를 구하도록 하겠습니다.
1)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 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2)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주변 가맹점 정보 검색, 주문 서비스 재화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구매 및 요금 결재, 요금추심, 기타 개인맞춤 서비스 제공.

3) 제휴사 멤버십 서비스 제공
제휴사 멤버십 스탬프, 쿠폰 등 관리 및 적립 사용

4)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 서비스 이용에 대한 리뷰 작성 권유,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등을 위해 사용하며 이용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혜택을 통해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자가 서비스 혜택 정보 제공을 원치 않는다는 의사를 명확히 밝히는 경우 정보 제공을 하지 않습니다.
2.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의료정보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제 5 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서비스 이용 시점부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에만 제한적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2. 본조 제1항에서 명시한 회원의 개인정보 보존기간이 경과되면, 회사는 종이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외부 업체를 통하여 분쇄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합니다.

3. 본조 제1항 내지 제4항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는 개인정보의 경우, 회사는 하기 명시된 법령에 따라 해당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1)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6개월

2)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년

3)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5년

4)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3년
4. 귀하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을 귀하께서 열람을 요구하시는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그 열람 확인 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제 6 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1.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가입신청서,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ㆍ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주의를 기울여 개인정보를 이용 및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가 외부 제휴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제공에 직접 동의를 한 경우

2) 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ㆍ기술적인 사유로 통상의 동의를 받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2. 매각, 인수합병 등: 서비스제공자의 권리와 의무가 완전 승계 이전되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정당한 사유와 절차에 대해 상세하게 고지할 것이며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동의 철회의 선택권을 부여합니다.

3. 고지 및 동의방법은 온라인 홈페이지 초기화면의 공지사항을 통해 최소 10 일 이전부터 고지함과 동시에 이메일 등을 이용하여 1 회 이상 개별적으로 고지합니다.

4. “회사”의 서비스 이행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문서비스]
• 제공받는자 : 제휴 가맹점(고객 이용 카페), 제공업체 리스트 주기적인 갱신 처리
• 제공정보 : 이용서비스내역, 이름(닉네임), 주소, 휴대전화번호
• 제공 기간 : 서비스 제공 완료 후 6개월

[신용카드결제]
• 제공받는자 : 전 카드사, 직불카드 및 현금IC처리 전 은행, (주)한국스마트카드, (사)금융결제원, 부가통신사업자(VAN) 등
• 제공정보 : 거래정보
• 제공 기간 : 5년

[현금영수증발행]
• 제공받는자 : 국세청
• 제공정보 : 거래정보, 고유식별정보, 휴대폰번호, 카드번호
• 제공 기간 : 5년

제 7 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조회)하거나 정정(수정)할 수 있으며 계약해지(회원탈퇴)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2.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계약해지(회원탈퇴)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 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3.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 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본 약관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 8 조 (개인정보의 열람)

1. 정보주체는 “회사”가 처리하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회사”에게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정보주체의 열람을 요구받았을 때에는 그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보주체가 열람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다만, 10일 이내에 열람할 수 없는 정당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정보주체에게 그 사유를 알리고 열람을 연기할 수 있으며, 그 사유가 소멸하면 지체 없이 열람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정보주체에게 그 사유를 알리고 열람 제한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법률에 따라 열람이 금지되거나 제한되는 경우

2)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제 9 조 (개인정보의 정정ㆍ삭제)

1. 정보주체는 “회사”에게 본인에 관한 개인정보의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2. "회사"는 정보주체의 요구를 받았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정정 또는 삭제에 관하여 다른 법령에 특별한 절차가 규정되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그 요구를 받은 때로부터 지체 없이 그 개인정보를 조사하여 정보 주체의 요구에 따라 정정 또는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한 후 10일 이내에 그 조치를 한 결과를 정보주체에게 알립니다.

제 10조 (개인정보의 처리정지)

1.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하여 자신의 개인정보 처리의 정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에 따른 요구를 받은 때에는 지체 없이 정보주체의 요구에 따라 개인정보 처리의 전부를 정지하거나 일부를 정지하며, 그 요구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정지 조치를 한 사실을 해당 정보주체에게 알립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정보주체의 처리정지 요구를 거절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정보주체에게 처리정지 요구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그 사실 및 이유와 이의제기 방법을 개인정보 처리정지 요구에 대한 결과 통지서로 해당 정보주체에게 알립니다.
1)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3)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정보주체와 약정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등 계약의 이행이 곤란한 경우로서 정보주체가 그 계약의 해지 의사를 명확하게 밝히지 아니한 경우

제 11 조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ㆍ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

1.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귀하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귀하는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 철회는 서비스 내 회원탈퇴 메뉴를 통해 진행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팩스, 우편, 고객센터, 전화 등으로 연락하는 방법으로 진행하실 수 있으며, 동의 철회 시 지체 없이 수집된 개인정보가 복구·재생 할 수 없도록 파기됩니다. 동의 철회를 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를 취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귀하께 지체 없이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제 12 조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보유·이용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이용자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가 파기되거나 분리되어 저장ㆍ관리된다는 사실, 서비스 미이용 기간 만료일, 해당 개인정보의 항목을 공지사항,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미이용 기간 30일 전에 이용자에게 알립니다. 이를 위해 이용자는 회사에게 정확한 연락처 정보를 알리거나 수정하여야 합니다.

4.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 절차를 거쳐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기술적인 방법 또는 물리적인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등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제 13 조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은 제한합니다

제 14 조 (개인정보 처리 업무의 위탁)

“회사”는 원칙적으로 사전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외부에 제공하지 않으며, 처리 업무도 위탁하지 않습니다. 단,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귀하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수집/처리/관리 등을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기관 및 그 사실을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귀하에게 고지하겠습니다. 다만, 재화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거나 판매를 권유하는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이메일 주소 등을 통해 개별 통지하되, 회사가 과실 없이 서면,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과 수탁자를 귀하에게 알릴 수 없는 경우에 해당사항을 홈페이지에 30일 이상 게시하겠습니다.

2.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하겠습니다.

4.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수탁자 위탁업무 내용 개인정보 이용기간
- ㈜KG이니시스, ㈜KG모빌리언스, ㈜엘지씨엔에스, ㈜카카오페이, ㈜다날, 구글코리아, 카카오, 페이스북코리아 마케팅 캠페인 서비스 개인정보 처리 위탁일로부터 180일

제 15 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위조, 변조 또는 훼손을 방지하고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기술적 대책
1) 개인정보처리자의 고객정보의 유출을 방지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유출방지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단말기(PC) 및 네트워크 상의 전송되는 개인정보는 안전한 암호 알고리즘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3)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유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1) 처리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처리 직원은 최소한의 인원으로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고객의 불만 및 이용문의 처리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보호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가피한 자

2) 개인정보 관련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의 운영
사내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 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4) "회사"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가진 담당자를 지정하여 식별부호(ID) 및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해당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5) "회사"는 신규직원 채용 시 정보보호서약서 또는 개인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함으로 직원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 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6) "회사"는 직원 퇴직 시 비밀유지서약서에 서명함으로 회원의 개인정보를 처리하였던 자가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훼손ㆍ침해 또는 누설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7) 서비스이용계약체결 또는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고객의 신용카드번호, 은행결제계좌 등 대금결제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거나 고객에게 제공하는 경우 당해 고객이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8) "회사"는 고객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의 경우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와 비밀번호, 결제비밀번호, 계좌번호, 계좌비밀번호 등을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9)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위조,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고객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제 16 조 (링크사이트)

“회사”는 귀하께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질 수 없으며 보증할 수 없습니다. “회사”가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click)하여 타 사이트(site)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회사”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 17 조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ㆍ운영 및 그 거부에 대한 사항)

1.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cookie)'는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회사”는 귀하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귀하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귀하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2.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 등을 사용합니다.
1) 쿠키 등 사용 목적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회원들의 이용 습관을 분석하여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로 활용
3.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1)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일부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 18 조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1. 귀하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2. 귀하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제 19 조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1. “회사”는 귀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귀하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2. “회사”는 귀하와의 원활환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 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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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전화상담을 사용하지 않고 전자우편을 통한 상담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4. 전자우편를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만,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익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5.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회사”의 위 전자우편으로 문의하실 수 있으며, 국가기관에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아래의 연락처에 문의하셔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주)브릿지엠과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주)브릿지엠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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